바로가기 메뉴


a

:전시회 안내:전시회 소개

전시회 소개

1코노미 HMR Seoul 2017

1코노미(1인+Economy)란 1인가구 라이프스타일을
설명하는 신조어입니다.

1인가구, 싱글족&포미족의 증가로 1인중심의 다양한 소비패턴과 다양한
싱글마케팅이 급부상함에 따라, 음식, 생활용품, 영화 및 엔터테인먼트,
여행 등 다양한 소비시장을 점령하여 2017 주요 소비트렌드로 자리잡았습니다.


이에 따라, 편리하고 간편하게 짧은시간에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
HMR(가정간편식)의 수요도 가파른 성장세를보이고 있습니다.

 

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홍보마케팅 네트워크 구축은 물론
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,
소비자들과의 만남을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
판로개척효과를 극대화 하여, 국내외 소비재상품 제조,
유통업체, 간편식 제조, 판매업체의 마케팅과 홍보의 장이 될 것입니다.


가정간편식(HMR) 종류

RTP : 식재료를 세정하고 작게 포장한 제품
RTC : 바로 조리가 가능하도록 손질된 제품
RTH :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
RTE : 구매 직후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

가정간편식 시장은 약 3조원으로 추산되며 앞으로도 성장가능성이 높음!
a